티스토리 뷰

PC

테트리스 무료게임하기

.!. 2023. 6. 15. 20:18

추억을 떠올리며 테트리스 무료게임하기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무더운 여름 집밖에 나가기는 싫고 뒹굴뒹굴하자니 심심할때 할만한 것이 게임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나이가 들어서 인지 오랫동안 레벨업을 하는 그런 것은 하고 싶지 않은데요. 그래서 그런지 빨리 시작하고 훅 끝나는 것을 좀더 선호하게 되더군요.

 

테트리스 무료즐기기

 

전세계적으로 가장 유명했던 게임을 꼽는다면 많은 분들이 테트리스 같은 것을 이야기 하더군요. 그도 그럴것이 컴퓨터로 즐기기전에 오락실이라는 곳에서 최고로 사랑받는 것이 이것이니 말이죠. 사실 잘하는 친구랑가면 진짜 오래동안 구경할 수 있었습니다.

 

 

당시에는 오락을 즐기는 사람도 많았지만 타인의 플레이를 구경하는 것이 일반적이었기때문인데요. 요즘 프로게이머들이 대결을 할때 응원하러 가서 구경하는 것과 같은 느낌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테트리스는 어디에서 무료게임하기를 찾을 수 있을까요?

테트리스화면

무료 테트리스 찾는 방법

우리나라에서는 정말 많은 업체에서 테트리스 무료게임 을 제공했었습니다. 아이템전과 노템전들 다양한 방식의 대결을 만들어서 진짜 즐겁게 했었죠. 당시 기억해보면 한게임, 넷마블등이 가장 유명했던것 같군요.

 

 

그러던 어느날 수많은 사이트들에서 테트리스가 없어져버렸습니다. 사실 정식적으로 라이센스를 구매했던 업체는 한게임이라고 하는데요. 수익성이 떨어진다는 이유로 해당서비스를 접었었죠. 결과적으로는 비용문제로 대부분 게임업체에서는 포기하는 사태가 발생했었죠.

 

테트리스검색

공식적으로 라이선스를 가지고 있는 회사는 여전히 서비스를 이어가고 있는데요. 구글검색에서 테트리스를 입력해보시면 무료게임 바로가기 찾을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보시면 하단부분에 공식업체라는 것을 명확하게 표시하고 있군요.

 

테트리스라이선스

테트리스 무료게임을 즐기기 이전에 간단하게 사이트에서 설명하는 내용을 살펴보았습니다. 누가 이 게임을 개발하였는지 어떤 효과가 있는지에 대해서 간략하게나마 확인해볼 수 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그럼 바로 게임하기를 진행해봅시다.

테트리스 플레이 하기

테트리스개발자

 

 

드디어 찾았습니다. 뭔가 옛날 오락실에서 보았던 춤추는 아저씨가 보이지는 않지만 여전히 매력적인 테트리스의 게임화면이 보이는군요. 간단한 화면 UI를 살펴보면 화면 중앙에 레벨을 변경하는 버튼과 시작 Play버튼이 보이고 있군요.

 

테트리스공식페이지

게임 플레이 화면 하단부분을 보시면 설정을 의미하는 톱니바퀴 모양의 아이콘이 보이실 꺼에요. 이를 눌러보시면 테트리스 무료게임 플레이시에 사용하는 이동키 등을 변경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더군요.

테트리스 플레이방법

 

테트리스키보드

 

가장 중요한 것은 모든것이 영문으로 표기되어 있어서 이해는 잘 안되더군요.  뭐 대충 키보드 설정과 기타 음악 볼륨등을 제어할 수 있다 이렇게 생각해보시면 됩니다.  그럼 테트리스 플레이 방법을 살짝알아보죠.

테트리스플레이방법

 

기본적으로 이곳에서 제공되는 테트리스 무료게임 하기는 마우스와 키보드를 모두 지원합니다. 예전에는 상상도 못할일인데 이제는 그것이 가능하군요. 물론 개인적으로는 키보드를 사용해서 플레이 하는 것을 가장 선호합니다.

 

테트리스마우스사용법

화면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테트리스의 기본적인 방향키를 사용하시면 좌우, 하단으로 내리기를 사용할 수 있는데요. 방향키를 위로 올리면 로테이트 즉 도형을 돌려볼 수 있습니다. 물론 z키를 사용하시면 도형을 왼쪽으로 돌릴 수도 있죠. 아무튼 화살표키와 스페이스바를 주로 사용하시면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으니 확인해보세요.

 

테트리스점수

일단 게임을 플레이 하고 나시면 자신의 테스트리 플레이 점수를 바로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잘하고 싶었는데 쉽지는 않군요. 실력에 따라서 레벨을 조절해서 플레이 해보시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테트리스다른버전

동일한 테스트스 무료게임 사이트에서는 조금 다른 화면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보통 헬로우 키티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마음에 들어하실만한 아기자기한 스킨이라고 해야할까요? 아까와 동일한 게임 방식을 지원하고 있죠.

 

테트리스산리오

 

게임을 플레이하는데에는 큰 차이가 없지만 보기에는 아까 알려드린 것보다는 이뻐보이고 왜인지 매력적으로 보이기는 하군요. 아무튼 키티 테트리스 무료게임도 동일한 홈페이지에서 제공하고 있으니 한번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테트리스산리오버전점수

이글을 쓰다가 보니 이게임을 규칙적으로 즐기다보면 논리력에 도움이 된다는 이야기도 있더군요. 여러분도 한번 반복적으로 플레이해보세요. 이상 테트리스 무료게임하기 관한 포스팅 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배틀 그라운드 pc 다운로드

 

배틀 그라운드 pc 다운로드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이 세상에는 참으로 많습니다. 그중에서도 개인적으로는 FPS 장르를 즐기는 편인데요. 몇년전 출시된 배틀 그라운드 pc 다운로드 하는 것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joagame.tistory.com

 

 

'PC'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게임 바둑 바로가기  (0) 2019.08.26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