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이 세상에는 참으로 많습니다. 그중에서도 개인적으로는 FPS 장르를 즐기는 편인데요. 몇년전 출시된 배틀 그라운드 pc 다운로드 하는 것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노가다하는 것이 지겨워 하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굳이 힘들게 레벨업이나 아이템을 강화할 필요가 없습니다. 딱 한판에서만 쓸수 있는 것들이니 집착할 필요도 없는것이 배틀 그라운드 같은 것들의 장점이죠.

보통 이전에 우리가 하던 것들은 자신이 포인트를 모와서 산 총기나 장비를 착용하고 대결을 시작하는것이 일반적이었습니다. 하지만 배틀 그라운드는 그러한 벽을 완벽하게 깨버렸는데요. 아무 것도 없이 전장에 버려지는상황에서 처음에는 무척 당황스럽더군요.

 

 

 

하지만 이것은 엄청난 변수로 작용했습니다. 모든 사람들에게 동일한 환경을 주고 시작한다는 측면에서 사람들은 환호하기 시작했죠. 그래서 스팀에서 pc 다운로드를 받은 이들의 수는 진짜 어마어마 했습니다.

이게 다는 아닙니다. 배틀 그라운드는 인간을 컨트롤 하는 부분에서도 차이를 보입니다. 낙하산을 조정해서 떨어지는 위치를 정한다거나 탑승할수 있는 차량을 조정하기도 하죠. 바닦에 누워서 기어가는 모습을 보면 실제 현실을 적당히 녹여놓았다는 느낌을 주기도 합니다.

 

 

 

아시는지 모르겠지만 실제 우리가 컴퓨터에 배틀 그라운드 pc 다운로드를 받는 방법은 크게 두개로 나눌수 있습니다. 하나는 스팀(STEAM)이라고 불리는 대형 게임플렛폼에서 하는것이 있고 다른 하나는 카카오게임에서 받는것이 있죠. 둘은 전혀 다른 곳에서 서버를 운영하기 때문에 양쪽인원에 한곳에서 경기를 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스팀 같은 경우에는 다국적 인원이 플레이 하는 곳이다보니 영문으로 게임을 찾는것이 편합니다. Playerunknown's Battlegrounds 라는 이름이 풀네임 이더군요. 그래도 사이트 자체에서는 한국어를 지원하고 있으니 이를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소개 페이지를 보시면 대략적인 플래이 영상과 함께 이런저런 평가와 코맨트를 확인할수 있으니 참고해보시고 하단에 잇는 장바구니에 추가를 보시면 됩니다. 몇몇 분들은 이게 유료라는것을 전혀 인지하지 못하시는데 이건 구매후 할수 있는 것입니다. 32000원이라고 나오죠.

다음으로 우리가 배틀 그라운드 pc 다운로드를 받을수 있는 방법은 다음 검색사이트를 활용하는것입니다. 카카오랑 같은 곳이라는 것을 모르는 분들은 없을것 같은데 홈페이지 메인에서 살펴보게 되면 중앙부분에서 인기있는 메뉴를 볼수 있습니다. 거기에서 게임을 고르면 되죠.

이곳에서 인기있는 것들이 엘리온이나 디아블로의 감성을 담은 패스오브엑자일입니다. 얼마전 디아블로2 리마스터 출시예고를 두고 많은 분들이 기대를 이어가고 있는데 비슷하게는 이게 PXE가 있습니다. 화면을 보시면 큰 배너 밑에 배틀 그라운드를 찾을수 있어요.

지나간 명절이기는 하지만 설날을 기념해서 스폐셜 스킨을 제공했는데요. 집이나 pc방에서 1시간만 플레이하게 되면 무조건 받을수 있는 스킨이라고 하니 아직 끝나지 않았으니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오른쪽 상단에서 홈페이지 가기를 선택하시면 페이지가 변경되고 진짜 메인이 등장합니다.

대체 어디에서 pc버전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을수 있는지 잘 모르겠다고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위쪽에 보시면 메뉴중에서 자료실이라는 것이 보일꺼에요. 해당 페이지를 통해서 최신 설치파일을 받을수 있습니다.

몇몇 분들이 모르는 부분이 있는데 배틀 그라운드는 엄청 고사양 pc에서 동작합니다. 이전에 겜방의 업그레이드를 이끌어낸것도 이들이라고 볼수도 있는데요. 최소 사양이 지포스 GTX 960이나 라데온 R7 370이라고 되어있는데 이건 진짜 돌아만 가게 하는 정도입니다.

제대로 즐기고 싶다고하면 적어도 지포스 GTX 1060 이상이나 라대온 RX 580 이상을 장착한 컴터에서 해야합니다. 이때문에 그래픽 카드를 구매하려는 분들도 있는데 요즘은 가상화폐 때문에 엄청나게 가격이 올라가 있어서 이를 사기에는 부담스러울수 있습니다.

중요한건 이것도 유료라서 결제를 해야만 할수 있다는 것인데요. 만약 무료로 해보고 싶은 분들은 모바일 버전을 활용하는것이 좋습니다. 안드로이드 기반의 환경을 pc에 구축해주는 블루스택과 같은 것을 다운로드 받으신다면 컴퓨터에서 스마트폰용을 깔아서 플레이 할수 있어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