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PC

한게임 바둑 바로가기

.!. 2019. 8. 26. 15:12

즐거운 두뇌 싸움 한게임 바둑 바로가기 쉽게 해결하기. 오늘은 재밌는 게임을 소개하려 합니다. 보통 20여년전에는 학원을 가듯이 학생들이 기원을 가능 경우도 많았다고 하는데요. 그만큼 괜찮은 것이기 때문이겠죠.



서양에 체크가 있다면 동양에서는 바둑이 있습니다. 예로 부터 부와 명예를 가질 수 있는 몇안되는 두뇌게임인데요. 인간이 할 수 있는 최대한의 수싸움에서 승리를 거두는 것이 목적입니다.




정말 많은 경우의 수를 예측하고 미리 대응하면서 상대가 실수하기를 노리는 것인데요. 복기라는 것으로 다시 한번 지난게임을 되뇌여보기도 합니다.



사실 몇년전 일어났던 사건이 기억에 남습니다. 우리나라에서 최고로 손꼽히던 이세돌 구단이 구글딥마인드가 개발한 AI 알파고와 세기에 대결을 진행했었죠. 이때 총 4번의 대결에서 1번밖에 이기지 못했죠.




그 다음해에 중국의 커제 9단도 3국중 2국을 연달하 패하면서 끝이 나게 되었습니다. 아무튼 인공지능과의 대결은 이제 넘사벽이지만 사람끼리의 대결은 여전히 재밌습니다. 



인터넷에서 한게임 바둑 바로가기를 검색해보시면 공식 홈페이지를 바로찾아볼 수 있습니다. 여전히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게임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오랜기간 즐기던 테일즈 런너와 마구마구도 여전히 플레이 할 수 있더라구요. 물론 다양한 모바일 게임도 나와있는것은 당연하죠. 그럼 어디에서 한게임 바둑을 찾을 수 있을까요?



보통 홈페이지 중앙부분을 살펴보시면 pc온라인 게임부분에서 추천게임 항목이 보이실 꺼에요. 이곳에서 인기라고 표시된 부분에 바둑 바로가기가 표시되어져 있으니 이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한게임 바둑을 즐기기 위해서는 게임 페이지에 접속하신후에 추가로 해야하는 것이 있습니다. 모든 사이트와 동일한것으로 자신의 아이디로 로그인 하는 것입니다.



시대의 흐름을 반영했다는 것이 한게임 홈페이지 로그인에서도 나타나는는데요. payco 로그인이나 구글, 페이스북등의 계정을 연동해서 사이트에 접속 할수 있다고 합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아이디가 기억나지 않아서 페이스북 계정으로 접속해보려고 했는데요. 결론적으로 어짜피 휴대폰 인증을 진행해야 가입이 가능해서 기존 아이디를 찾는 것과 별반 다를게 없더군요.



한게임 바둑사이트에서 초짜중에 초짜, 바둑을 잘모르던 제가 당시에 많이도 플레이 했었군요. 기록을 보니 못해도 400판은 했던것 같더군요. 승률은 어마무시한 44%이니 생각보다는 선방했군요.



보통 대국실 입장하기를 선택하시면 설치하기가 진행됩니다. 기본적인 대상폴더는 변경할 일이 없는데요. 한게임 바둑 바로가기를 바탕화면에 설치하실 것인지는 본인이 결정하시면 됩니다.



이말은 굳이 우리가 바둑 바로가기 아이콘을 따로 만들필요는 없다는 것입니다. 그냥 설치만 시작하시면 자동으로 만들 수 있죠. 정상적으로 설치가 진행되고 나면 익숙한 게임 대기실이 등장하게됩니다.



이제 본인이 원하는 방을 찾아서 입장하거나 비밀방을 이용하시면 되는데요. 예전에는 안그랬던것 같은데요. 비밀방은 캐쉬아이템이 필요하더군요. 



그럼 여러분도 한게임 바둑에서 두뇌활동을 깨워보는 것은 어떨까요? 기억력 향상에는 이만한것이 없는 것 같군요. 건투를 빕니다!

'PC' 카테고리의 다른 글

테트리스 무료게임하기  (0) 2023.06.15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