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국 스리랑카 축구 중계 인터넷

얼마전부터 지구촌이 떠들썩해지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오랜기간동안 코로나때문에 움추리고 있었는데 재밌는 축구 국가대표팀의 경기들이 늘어나면서 신나고 있죠. 이번주에도 한국 대표팀은 월드컵 예선 경기를 치루게 되는데요. 상대는 비교적 아시아권에서는 약체라고 하는 스리랑카 입니다.

이름만 들어도 우리가 좋아하는 손흥민선수가 대표팀 주장으로 활약하고 있는 국대는 얼마전 투르크매니스탄과의 경기에서 대승을 거두면서 좋은 시작을 했습니다. 물론 상대가 한국보다는 실력 차이가 크다는 국가긴 했지만 말이죠.

 

 

사실 다가오는 스리랑카의 전력은 그보다 더 낮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우리나라는 월드컵 예선 2라운드에서 H조에 속해있는데요. 현재 우리는 4번의 경기에서 3승 1무를 기록중입니다. 스리랑카는 5전 5패를 기록하고 있구요.

기존에 북한이 같은 조에서 대결을 펼쳤었는데요. 지금은 불참선언으로 빠지게 되었다는 것을 기억해주시기 바랍니다. 사람들이 예상하는 한국 스리랑카 축구 경기 결과는 어떠할까요? 이미 2019년 10월에 한번의 대결이 있었는데요. 그때는 우리나라가 무려 8대0이라는 대승을 차지했습니다.

 

 

현재 한국 축구 대표팀을 이끌고 있는 것은 벤투 감독인데요. 국내에서 가장 오랫동안 자리를 지키고 있는 외국인 감독으로 이야기 되고 있습니다. 물론 경기를 제대로 치룰 기회도 없었지만 말이죠. 이제는 진짜 본인의 전략을 보여줘야 할때입니다.

우리나라 축구를 이끌어갈수 있는 세대들의 교체속에서 우리는 어떤 모습을 보여주고 있을까요? 현재 한국 축구는 피파랭킹으로 보게되면 39위에 올라와 있습니다. 이전에 일본과 비슷한 수준이었던것을 보게되면 지금은 28위에 그들이 있어서 분발해야할것 같습니다.

한국 대표팀 선수 명단

FW: 김신욱 상하이 선화(중국) / 정상빈 수원삼성블루윙즈 / 황의조 지롱댕보르도(프랑스)

 

MF: 강상우 포항스틸러스 / 권창훈 수원삼성블루윙즈 / 나상호 FC서울 / 남태희 알사드(카타르) / 손준호 산둥 타이산 / 손흥민 토트넘(잉글랜드) / 송민규 포항스틸러스 / 이동경 울산현대 / 이재성 홀슈타인 킬(독일) / 정우영 알사드(카타르) / 황희찬 RB라이프치히(독일)

 

DF : 김문환 로스엔젤레스 FC(미국) / 김민재 베이징 궈안(중국) / 김영권 사진김영권 감바 오사카(일본) / 김영빈 강원FC / 김태환 울산현대 / 박지수 수원FC /원두재 울산현대 / 이기제 수원삼성블루윙즈 / 이용 전북현대모터스 / 홍철 울산현대

 

GK : 구성윤 김천상무프로축구단 / 김승규 가시와 레이솔(일본) / 김진현 세레소 오사카(일본) / 조현우 울산현대

한국 스리랑카 중계 인터넷 시청 방법

이번에 열리게 되는 두 나라의 맞대결에 대해서 관심이 많으실것 같은데요. 우선 우리가 이를 인터넷을 통해서 시청하기 위해서는 대체 어디에서 중계를 진행하는지를 알아야 합니다. 공식적으로는 하나의 채널이 독점인것 같더군요.

이미 앞서열린 투르크메니스탄과의 경기에서도 우리 한국 축구 중계는 티비조선이라는 채널을 통해서 독점 생방송 되었는데요. 이번에도 동일하다고 합니다. 2021년 6월 9일 수요일 저녁 8시 부터 고양종합 운동장에서 대결이 펼쳐지게 됩니다.

공식홈페이지에서 이러한 내용이 정리되어져 있는데 다시보기 같은경에는 생가보다 화질도 좋고 볼만한것 같더군요. 속도 배속도 조절할수 있으니 한국 경기 중계를 못보신 분들이라면 다시한번 봐도 재밌을것 같군요. 손흥민 선수의 2명 탈압박은 압권이었습니다.

http://broadcast.tvchosun.com/onair/on.cstv

 

온에어

댓글쓰기 댓글 입력 0/100 등록

broadcast.tvchosun.com

일단 인터넷 중계 시청의 경우에는 가장 쉬운 방법은 TV조선 온에어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고화질 같은 경우에는 로그인만 하시면 볼수 있다고 하니 편하게 회원가입을 하고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편성 자체는 오후 7시 50분 부터 진행된다고 하니 참고하시고 즐거운 스포츠 경기 관람되시기 바랍니다. 한국 축구의 발전을 기원하면서 저도 함께 응원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