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온라인에서 파는 물건을 왜 사는 걸까요? 당연히 가격이 싸기때문이죠. 지금과 달린 옛날에는 이런 장점때문에 이용을 했지만 지금은 배송마져도 빠릅니다. 낮에 시키면 다음날 새벽에 받을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낸 회사들이 있기때문입니다. 쿠팡 쇼핑몰 바로가기를 준비한 이유도 대표적으로 손꼽히는 택배 시스템을 가지고 있는 곳이기 때문입니다.

뉴스등에서 보면 쿠팡이나 11번가, 옥션, 지마켓과 같은 회사들의 성장이 아주 빨라졌다고 합니다. 코로나 19의 영향이라고 볼수도 있지만 금전적이나 시간적으로 얻을수 있는 이득이 많다는 것도 한가지 이유가 되어지고 있는데요.

 

 

대부분의 쇼핑몰의 경우에는 택배 기사분들이 어느정도 물류를 분류하는 시간이 필요하다보니 크게 효율적이지 않았는데요. 규모가 있는 곳에서는 자동 분류 시스템을 사용해서 빠르게 물량을 나눌수가 있는 것을 만들었습니다.

이것만 해도 대단하다고 생각하는것이 사실 실제 분류하는데 2시간에서 4시간을 쓰는 분들이 많았기 때문이죠. 그렇다고해도 그분들의 노고는 끝없이 이어지고 있으니 조금은 감사한 마음을 가지는것은 서로를 위해서 필요한것 같습니다.

 

 

저는 쿠팡에서 유료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어서 컴퓨터에는 쿠팡 쇼핑몰 바로가기를 만들어서 쓰고 있습니다. 할인행사가 생각보다 많이 있어서 매일 확인해서 생필품등을 저렴하게 구매하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조금 이라도 아껴야 잘살수 있다는 사실을 이제는 우리가 다들 알고 있습니다. 그렇게 할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다면 쿠팡 쇼핑몰과 같은 온라인상에 할인된 것을 찾아서 이용하는것이 좋습니다. 그럼 일단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찾아서 들어가봐야겠죠.

제가 가장 자주 사용하는 다음 사이트를 활용하시면 쿠팡 쇼핑몰을 찾는것은 어렵지 않아요. 혹시라도 구매나 기타 사용상에 문제가 있거나 하는경우에는 고객센터 1577-7011번을 통해서 문의해보실수 있으니 기억해두시면 좋겠군요.

https://www.coupang.com/

저에게 있어 쿠팡의 가장 큰 장점은 로켓배송이 있다는 것입니다. 쇼핑몰 상단에서 바로 보이는것 처럼 오늘밤 12시 이전에 주문하더라도 다음날 받을수 있다는 말도안되는 일이 현실로 일어나니 안쓸 이유가 없더군요. 최근에는 더 좋은 것도 많은데요.

그중에 하난 로켓와우라고 하는 유료 멤버십 서비스 입니다. 기본적으로 로캣베송상품을 사면 따로 택배비를 내지 않아도 되는 것이라서 한달에 몇번씩 쿠팡을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써보실만하다는 것입니다. 이외에 혜택도 있는데요.

쿠팡 플레이라는 엔터테인먼트 어플이 있습니다. 와우 회원에게 제공되는 무료 서비스로 스마트폰에 어플만 깔아두시면 재밌는 영화나 드라마도 볼수 있고 축구 경기와 같은 생방송 스포츠 경기도 볼수 있습니다. 사실 전 이것때문에 가입을 했답니다.

당연히 인터넷에서 회원가입을 하시고 멤버십도 신청을 하시면 되는데요. 저같은 경우에는 월말에 자동결제되고 있습니다. 혜택을 찾아보았더니 로켓배송상품을 1개라도 사면 무료로 보내주고 낮에 시키면 새벽에 받거나 프레시 상품도 살수 있습니다.

쿠팡 쇼핑몰 바로가기 만들기 과정

 

바탕화면에서 사용하기 위한 아이콘을 생성하는 방법이야 대부분 아실것 같아요. 크롬에서 주소창 옆을 드레그해서 하는 방법도 있고 윈도우에서 제공되는 만들기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는데 후자가 써먹기에 좋으니 따라해보세요.

항목위치에 주소를 넣어주시고 다음칸에서는 바로가기 이름을 지정해주시면 깔끔하게 바탕화면에서 쿠팡 쇼핑몰에 들어갈수 있는 단축키가 생성되어지게 됩니다. 이를 통해서 언제라도 원할떄 사이트에 들어가서 유용하게 써먹으시면 되겠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