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이버경찰청 자료이동서비스 홈페이지라는 제목을 가지고 왔습니다. 대한민국 국민들의 생명과 안전, 재산을 지키기위해서 불철주야로 노력하는 분들이 많이 있으신데요. 그중에서 우리 삶속에서 자주 볼수 있는 경찰분들이 있습니다.

예전만하더라도 오프라인으로 파출소, 경찰서등을 이용하는것이 아니면 딱히 방법이 없었는데 이제는 온라인에서도 여러가지 업무를 확인해볼수 있는 세상이 되었습니다.

 

 

사이버경찰청은 국민이 안전하고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위해서 웹에서도 운영되고 있는데요. 이를 통해서 많은 서비스를 이용해보실수 있습니다. 그중에 하나가 직원분들이 쓰는 자료이동서비스 이구요.

어느 나라를 가더라도 문제가 있을때 가장 빨리 마주하게 되는게 경찰입니다. 세상은 넓고 다양한 사람들이 존재하는데 악당들도 너무 많거든요. 그래서 통제를 하고 약자의 편에서 힘이 되어줄수 있는 이런분들이 있는것이죠. 

 

 

일단 여러분들이 원하는 사이버경찰청 자료이동서비스는 공식적으로 운영되어지고 있는 홈페이지를 우선 찾아서 들어가보셔야 합니다. 검색으로 찾는게 좋겠죠.

인터넷 좀 써보신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정부에서 운영하는 기관들은 홈페이지 주소 뒷부분이 go.kr 이라는 도메인으로 설정되어있어요. 정부의 약자가 go이거든요. 이를 확인하시고 정상적인 곳에 들어가주세요.

따뜻한 느낌의 사진이 우리를 맞이합니다. 경찰청이라고 해서 사이트도 뭔가 권위적이거나 딱딱한 느낌이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이런게 편견이라고 하는것 같군요. 대략적으로 여기가 뭐하는곳인지 보실수 있는데요.

궁금하시면 사이버경찰청에서 제공하고 있는 전체메뉴 보기를 통해서 이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정책적인 부분이나 신고 지원에 대한 부분도 알아보실수도 있고 안심서비스라고해서 순찰이 필요한 장소를 신청하실수도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원하는 자료이동서비스는 일반인을 위한 대국민용이 아니기때문에 자주찾는서비스부분에서 볼때는 직원전용이라는 항목을 찾아보셔야 합니다. 공지사항이 있는 곳까지 화면을 이동하셔야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직원전용 메뉴에서 살펴보시면 경찰공제회도 보이고 복지포털과 전자우편과 같은 것이 보이실텐데요. 거기에서 자료이동서비스를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주소를 첨부하니 직접 확인해보세요.

www.police.go.kr/index.do

 

경찰청

국민과 소통하는 따뜻하고 믿음직한 경찰로 국민과 함께 하겠습니다 청장과의 만남 국민 여러분의 생생한 의견을 듣고이를 치안행정에 반영하겠습니다. 자세히 보기 순직경찰관 추모 당신을

www.police.go.kr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