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식거래가 활발하게 이어지고 있는 상황에서 열심히 투자를 하는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모바일과 컴퓨터를 사용해거 거래를 하시는분들이 많은데요. pc에서는 나무증권hts 다운로드를 받아두시면 거래를 진행할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같이 해봐요.

많은분들이 주식에 투자를 하고있기는 하지만 아직 시작도 안한분도 많아요. 문제는 지금 들어가도 될까 하는것일것 같은데요. 대부분의 전문가들은 너무 상승했다 라는 의견을 내더군요.

 

 

며칠전 지인이 나무증권hts를 다운로드 받아서 시작한다고 연락이 왔는데요. 저같이 조심성이 많은 사람은 절대 당장 들어가는것을 반대할것같아요. 현재 불안한 장세가 이어지고 있기때문인데 지극히 개인적인 판단입니다.

작년같은 경우에는 많은 분들이 역대급 상승장을 경험하면서 대부분 매수만하면 올라가는 기이한 현상을 경험하셨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어떠한가요? 끝없이 올라가던 코스피 지수는 오늘 장마감후 보니 2958 포인트를 기록했습니다. 52주간의 최고가 3266포인트였거든요.

 

 

아무튼 이런부분은 잘 고려하시면서 거래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나무증권hts 다운로드를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에서 검색해보시면 홈페이지를 찾아서 들어갈수 있는데요. 아시는지 모르지만 이건 사실 모바일증권이라고 합니다.

일단 홈페이지를 보시면 여러가지 ID등록하기나 공동인증서 발급, 서비스 소개등과 같은 내용이 보입니다. 요즘에는 해외주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서 그런지 비슷한 내용도 많아요. 나무증권에서 위쪽을 보시면 고객센터가 있는데요. 거기에서 트레이딩 채널에 HTS라는것이 있죠.

들어가보시면 컴퓨터에서 쉽게 쓸수 있는 나무(NAMUH)HTS 다운로드 버튼을 찾을수 있습니다. 이것을 통해서 사용하시는 PC에 설치파일을 저장하시고 완료되면 인스톨 작업을 시작하면 됩니다. 

개인적으로는 시스템 권장사양에서 안내되는 정보를 체크해야한다고 생각하는데요. 여기서 핵심은 PC사양도 중요하지만 네트워크 부분이 더 중요한것 같습니다. 요즘에는 단타성향을 가진 투자자들도 많아서 그런지 슈팅이 나오면 대응하기 쉽지가 않은데요.

대량의 거래가 터지면서 사용자가 몰렸을때 인터넷이 받쳐주지 않을경우 매매가 정상적으로 이용하기 어려울수 있기때문이죠. 이부분은 잘 확인해보시고 초기 세팅을 잘하셔야 잘 사고 팔수 있습니다. 타인의 말을 믿기보다는 자신만의 패턴으로 공략해보세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