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러분들은 간단하게 중고 물품을 살수 있는 당근마켓을 알고 있으신가요? 요즘에는 아껴쓰는 분들이 많아서 인지 주위에서도 당근마켓 pc버전을 찾아서 다니시더군요. 근데 아실지 모르겠지만 이건 모바일에서 사용하는 앱서비스랍니다.

어찌보면 당근모양이 지도를 의미하는 형태와도 비슷한데요. 사실 개인적으로는 당근마켓 서비스가 대단하다고 생각한답니다. 이전에 있는 중고거래 시스템과는 다른 것들이 잇기때문인데요.

 

 

가장 좋은 것은 본인이 있는 동네,지역 근처에 있는 물건을 쉽게 찾아서 빠르게 살 수 있다는것입니다. 그래서 인지는 모르지만 pc버전 다운로드를 받는 분도 많아졌구요.

이서비스를 안내하는 것을 살펴봐도 우리 동네 중고 직거래 마켓이라는 이름으로 제공되어지고 있는데요. 급하게 필요한 물품을 찾아야할때 이것보다 괜찮은것이 있을지 모르겠군요. 빨리 사야할때 컴퓨터에 당근마켓 pc버전을 깔아두고 찾아서 한걸음에 달려가면 더 좋기는 하겠죠.

 

 

평가를 함께 공유한다는 측면에서도 좋은것 같아요. 아무래도 직접 만나서 물건을 사고파는것은 부담스러운것이 사실입니다. 모르는 사람을 만난다는것이 사실 마음이 편하기만 하진 않자나요? 그래서 당근마켓은 매너 온도라는것을 제공하면서 판매구매자의 신뢰도를 평가할수 있도록 만들어주었습니다.

시간이 생명인 현대사회에서 시간약속을 잘 지키는 것은 진짜 중요합니다. 그래서 거래를 하기전에 프로필을 통해서 매너온도와 재거래희망률, 응답률등을 확인하고 피드백이 빠른 분들을 선호하는 분들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인터넷을 통해서 당근마켓 공식 홈페이지를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들어가시면 간략하게 이것에 대한 소개 글이 메인 화면에서 보이실꺼에요. 중고거래는 물론이고 이웃과 나눔을 하는 분들도 많더군요.

개인적으로는 우리동네 질문이라는 것을 활용하는데요. 급하게 뭔가를 해야하거나 찾아야하는데 동네에 대한 이야기가 나타나게 됩니다. 이를 통해서 정보를 획득하는것도 좋아서 쓰는사람도 많다고 하죠.

사이트에서 상단부분을 보시면 검색어를 넣을수 있는 곳이 있어요. 거기에서 살펴보면 지역이나 상품을 입력해서 찾아보실수 잇는데요. 본인 사는 곳을 선택해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물건을 찾아서 선택해보시면 상세한 설명을 모바일과 마찬가지로 보실수 있습니다. 매너온도는 기본이고 채팅이 얼마나 갔는지 관심이나 조회수도 확인이 가능하죠. 하지만 여기서는 구매를 진행하실수 없습니다. 단순 조회만 되는것이기때문이죠.

만약 모바일과 같은 환경을 컴퓨터에서 구성하고 싶은분들은 앱플레이어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으시면 되는데요. 보통 블루스택, ld플레이어를 사용해서 당근마켓 pc버전을 받아서 쓰는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보통 게임을 모바일용을 pc버전으로 즐기려고 하는 분들이 많이 쓰는 방법인데요. 이를 통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 있으니 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를 받을수 있으니 이를 받아서 설치만 하시면 됩니다.

 

이런식으로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인 녹스앱플레이어, 블루스택등을 이용하시면 당근마켓 pc버전 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어플을 컴퓨터에서 사용해보실수 있으니 활용해보시는 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