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튜브 동영상 바로가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전히 많은 이들이 쓰는 사이트로 전 세계에 수많은 이들이 이곳에서 많은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저도 이곳을 통해서 많은 정보를 얻어가고 있어요. 어떤식으로 사용하게되는지 한번 보죠.

여러사람들이 자신이 열심히 찍은 동영상을 공유하는곳이 유튜브 바로가기 입니다. 별다른 기술이 없다고 고민할필요가 없습니다. 고가의 카메라 또는 드론이 없어도 할수 있는 것이 분명히 우리에게는 있기때문인데요. 모르시겠다구요?

 

다들 요즘에는 거의 스마트폰 가지고 있으시자나요. 워낙 성능좋은 폰이 많이 나와서 이를 이용해서 원하는 주제나 영상을 찍는 것은 이제 문제도 아닙니다. 추가적으로 고민되는 부분도 있을텐데 편집이겠죠.

개인적으로는 오랜기간동안 유튜브 동영상을 보고 있기는 하지만 실제로 제가 직접 올려본적은 손에 꼽습니다. 사실 무엇을 올려야하는지를 우선 잘 모르겠더군요. 주제를 정한다는 것이 이렇게 어려울줄은 몰랐어요.

성공의 핵심은 컨텐츠라는 것에 있어요. 이를 위해서 많이들 고민하고 계획하시지만 실제로 생각만하다가 유튜브를 접는 분들도 있어요. 최소한 하나라도 올려보고 뭐가 문제인지를 알아가는것이 중요합니다. 그냥 되는것이 없어요.

검색을 통해서 유튜브 동영상 바로가기를 찾는것은 일도 아니에요. 처음 사이트에 접속해보시면 인기있는 혹은 본인이 관심있어하는 영상을 추천해주는 페이지가 등장하게되는데요. 이게 좋다면 좋고 나쁘다면 나쁜기능이죠. 내가 뭘보는지 대충 감이 오거든요.

인기있는 영상도 보이고 추가적으로 게임이나 영화와 같이 특정 카테고리에서 정보를 알아볼수 있어요. 만약 자신이 좋아하는 유튜브 동영상을 바로가기로 만들어 두고 관리하고 싶은 분들은 2가지 방식을 쓸수 있어요. 채널 주소를 관리하거나 컨텐츠 자체를 쓰는것이죠.

윈도우 바탕화면에서 사용할 유튜브 바로가기를 만들면 이해가 되실건데요. 준비해야하는것은 단지 동영상 URL뿐입니다. 나머지는 OS에서 제공하고 있는 기능이 있으니 말입니다. 새로만들기에서 찾을수 있는 해당 옵션으로 주소를 입력합니다.

이름이야 유튜브 동영상이라고 굳이 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그냥 우리가 원하는 명칭을 마음대로 넣어주시기만 하면 되겠죠. 요즘에는 광고가 나오는게 싫어서 대안을 찾는 분들도 많아요. 내년에는 더 많이 등장한데서 걱정인데요.

그런분들중에서 유료 서비스이기는 하지만 유튜브 프리미엄이라는 것을 찾는 분들도 많아요. 이게 뭔가하니 바로 광고없이 감상을 하거나 오프라인 저장과 같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건데 공짜가 아니라는게 흠이죠.

개인적으로는 1개월 동안 체험할수 있는 버전을 사용해서 써보니 진짜 편하기는 하더라구요. 일단 광고가 없고 노래같은경우에 백그라운드 실행이 되기때문데 인터넷 검색하시면서도 끝없이 감상할수 있어요. 저장도 대박이죠.

데이터 사용이 걱정되시는 분들은 원하는 유튜브의 동영상을 미리 와이파이에 연결해서 받아두시면 오프라인 상태에서도 편하게 즐길수 있거든요. 무제한을 쓰는 분들이 아니라면 많이들 좋아하는 것이에요.

이런식으로 본인이 원하는 유튜버들을 응원하고 시청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오늘하루도 건강하시고 추워진 날씨에 동파 피해 없으시길 기도합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