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람들이 네이버 마이박스 다운로드를 알고있으면 좋을것 같아서 준비해보았어요. 자 클라우드 서비스라는 것을 들어보셨나요? 개인적으로는 오랜시간동안 이런것을 찾아보고 써봤는데요. 진짜 괜찮긴 하더군요. 온라인에서 집컴퓨터를 쓰는 느낌이랄까요?

어떤분들이 네이버 마이박스를 처음 들어보셨을수도 있어요. 당연히 그럴수도 있는것이 생긴지 얼마되지 않았거든요. 아 물론 정확하게 말하면 이전에 있었던 것들이 이름이 바뀐것이니 오해하시면 안됩니당.

 

 

초기만 하더라도 N드라이브였었고 그다음에 바뀐 명칭이 클라우드 였어요. 이제는 다시 바뀌어서 네이버 마이박스 다운로드를 검색해야만 원하는 것을 찾아보실수 있어요. 근데 어떤 써비수인진 아시나요?

 

 

인터넷에 우리가 좋아하고 아끼는 사진이나 파일들을 업로드 해두고 저장및 관리할수 있는 것이에요. 일종의 웹 하드 같은 느낌이랄까요? 요즘에는 스마트폰에 있는 사진을 많이들 갇고 있는데 백업을 해둘 방법이 없자나요. 그래서 이같은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아요.

보통 네이버 마이박스를 쓰시면 자동 올리기와 같은 동기화 기능을 통해서 원하는 폴더등을 자동으로 보관할수 있어요. 이렇게 올려두는 것이 다는 아니죠? 당연히 외부에 가서도 로그인 하시면 다운로드를 받을수도 있죠.

 

 

거기다 실시간으로 다운없이 바로 재생등을 할수도 있어요. 고화질 영상도 된다고 하니 촬영한 동영상이나 기존에 가지고 있는 음악을 감상하시는 것도 좋을것같아요. 진짜 좋죠, 컴퓨터에서 쓸분들은 마이박스 다운로드를 받아서 로컬에 설치하셔요.

그럼 원하는 폴더를 선택해서 온라인과 내 컴퓨터를 동기화해서 쓸수도 있어요. 이렇게 상황에 따라서 이용하기 좋은 서비스를 한번 살펴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감기 조심하세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