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많은 분들이 주식에 관심을 기울이는 시기 입니다. 제 주위만 봐도 언제 들어갈지를 저울질 하는 분들이 많죠. 오늘은 키움증권 홈페이지 라는 것을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멍가게에서 물건을 사는것처럼 쉬울수는 있지만 기본적인 준비는 하셔야 시작을 하실수 있겠쥬?!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주식은 많은 공부가 필요합니다. 생각보다 쉽게 이것을 생각하시고 시작하려는 분들이 있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기본적인 공부는 하시고 시작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후에 키움증권에서 시작을 해보셔도 늦지 않을것 같군요.

 

 

몇몇 분들은 어떤한 기준이나 근거 없이 특정 종목만 보고 매매를 하는 분들도 있는데요. 어쩌다 맞는 경우도 있지만 그러다가 수익보다 손절하는 케이스가 많아질수 있습니다. 어떤식으로 세상이 돌아가는지 등을 살펴보시기도 해야하죠. 키움증권을 포함한 여러 홈페이지를 활용 하는게 좋겠죠.

요즘에는 전세계가 코로나의 여파로 증시가 매우 불안정 합니다. 키움증권 홈페이지를 찾기 이전에 인터넷에서 증권관련 사이트를 찾아서 확인해보시면 기본적인 등락률을 알아보실수 있는데요. 일단 N사나 다음에서 찾아보세요.

 

 

직접 보시면 아시겠지만 국내 주식 시작만 보더라도 진짜 롤러코스터를 타고 있습니다. 아주 간단하게 다음 홈페이지에 들어가보시고 상단에서 증권 메뉴를 선택해보시면 코스피와 코스닥 지수를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자 그럼 이제부터 키움증권 홈페이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참 만약 처음으로 주식을 시작하려고 하시는 분들은 꼭 준비하셔야 하는것이 본인 인증과정입니다. 비대면 계좌를 만들때는 반드시 필요한것이니 이부분은 기억해두시기 바랍니다.

가장 정확하고 빠르게 키움증권의 홈페이지를 찾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가장 자주 이용하시는 검색 사이트를 쓰셔서 검색해보시면 됩니다. 사이트에 접속하셔야 간단한 신규 계좌 개설방법등을 알수 있으니 말이죠.

처음 키움증권 홈페이지를 들어가시면 여러가지 이벤트에 대해서 설명이 보이실껍니다. 최근에는 대부분 업체들에서 비대면으로 계좌를 개설할수 있도록 운영되고 있어서 좋은데요. 이에 따라서 추가적인 이벤트도 많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공식 키움증권에서 찾아보니 15년 연속 1위 점유율을 달리고 있다고 하는데요. 신규로 가입하시는 고객분들에게는 1개월간 매매 수수료를 무료로 제공된다고 합니다. 이건 개인당 한번만 가능한것 같더라구요. 이부분은 기억해두시기 바랍니다.

 

 

기본적으로 신규로 주식을 시작하시려고 한다면 가입을 해야합니다. 키움증권 홈페이지를 통해서 만드시거나 모바일 스마트폰을 사용해서 개설을 진행하실수 있는데요. 모바일을 사용하실 경우에는 계좌 개설앱을 다운로드 받아서 진행하셔야 합니다.

홈페이지에서 진행하시더라도 기본적인 인증 과정은 꼭 필요합니다. 신분증 확인이나 휴대폰 확인, 추가 확인 등이 있습니다. 이것이 신규로 만들때 필요한 필수 항목입니다. 준비가 덜되었다면 챙기시고 키움증권에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인증때문에 좀 시간이 걸릴수도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너무 걸려서 키움증권에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찾아서 문의해보았더니 처리해주시더군요. 이부분도 참고해보시고 좋은 투자, 안전한 투자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당연히 자신이 공부해보시고 직접해보시기 바랍니다.

모바일로 가입을 진행하실 분들은 안드로이드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iOS는 앱스토어에서 키움증권 계좌개설 어플을 받아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신분증은 빛이 반사되지 않도록 촬영하셔야 가입시 승인이 정상적으로 나겠죠?!

거래 같은 경우에도 키움증권에서 제공하는 영웅문s를 찾아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개인적으로는 단타는 스마트폰에서 칠수 없더군요. 개인성향일수도 있겠지만 모바일과 컴퓨터를 함께 사용하시면 좋을것 같군요! 여러분 성투합시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