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러분 오늘은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는 리니지2m을 즐길 수 있도록 해주는 퍼플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받기 라는 주제로 글을 쓰려고 합니다. 2019년 최대 기대작으로 엄청난 사전예약자들을 모은 게임이 오픈을 했는데요. 뭐 평가는 호불호가 갈리고 있습니다.

NC소프트에서 개발한 리니지2m 같은 경우 모바일 게임입니다. 하지만 우리는 플레이에 편의성떄문에 다시 컴퓨터에서 게임을 즐기게 되는데요. 퍼플 앱플레이어라는 프로그램을 사용하시면 이제 편하게 pc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이전까지만 하더라도 앱플레이어라는 것은 녹스나 블루스택, ld 같은 것을 이용해서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었는데요. 이것은 그럴필요가 없습니다. 게임을 개발한 업체에서 직접 제공하는 프로그램이 있기때문이죠.

 

정확하게 말하면 퍼플 앱플레이어는 기존에 우리가 이용하던 안드로이드 애뮬레이터와는 달라보입니다. 외관의 모습도 그렇고 탑재되어 있는 기능들만 보아도 완전히 다르다는 것을 느끼게 되는데요. 차이점을 살짝 살펴보고 가도록 하겠습니다.

 

 

기존에 이용하던 프로그램들이 안드로이드 기반에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것과 같은 느낌이라면 이 퍼플 앱플레이어는 전혀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기능은 게임에서 꼭 필요한 의사소통 기능에 장점이 있죠.

 

우선 퍼플의 앱플레이어 기능은 아까 말한 리니지2M을 모바일기기가 아닌 컴퓨터에서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워낙 그래픽도 좋은 게임이다보니 저처럼 오래된 스마트폰을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원할하게 즐기기는 어려운데요. 그럴때 퍼플을 다운로드 받으면 되겠죠.

아무래도 컴퓨터에서 게임을 플레이 하기때문일까요? 그래픽이 어마어마 합니다. 상상도 못한 화면때문에 게임에 몰입하기에는 너무 좋더군요. 퍼플 앱플레이어가 가진기능이 이것이 다는 아닙니다. 몇가지가 더 있는데요.

기존 프로그램들에는 없었던 채팅 기능이 바로 그것입니다. 일반적인 메신저와 같이 채팅을 입력하시면 게임 연동으로 전달할 수 있죠. 거기에 보이스쳇기능도 있어서 별도의 프로그램을 굳이 설치해서 사용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냥 퍼플 앱플레이어를 이용하시면 해결되죠.

게임 방송을 하는 분들이라면 라이브 스트리밍 기능을 사용하시기에도 좋습니다. 이것도 별도로 무엇을 설치하지 않아도 쉽게 라이브방송을 즉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러니 게임을 즐기고 기타 기능을 사용하려면 꼭 퍼플의 앱플레이어를 받아서 이용해야 겠죠 .ncpurple.com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현재 퍼플 앱플레이어 BETA버전이 무료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설치파일을 받아서 사용하시면 되는데요. purple을 설치할때 리니지2m이 함꼐 다운로드 된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아참 위에서 이야기 했던 채팅등을 사용하시려면 어플을 받아야 하는데요.

 

 

여러분이 퍼플 앱플레이어의 기능을 정상적으로 이용하시기 위해서는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어플을 받아서 사용하셔야 합니다. 아 물론 안드로이드 용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애플스토어에 퍼플도 무료이니 꼭 받아서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런식으로 어플을 사용하시면 혈맹이나 전체 채팅을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거기다 실시간 푸시알림이 있는데요. 적에게 공격당해도 알려준다는군요. 여하튼 퍼플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받기를 진행하시고 즐거운 게임하시길!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