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피망 뉴맞고 바로가기

.!. 2019. 10. 8. 16:55

와 신난다! 피망 뉴맞고 바로가기 안내. 언제나 우리나라에서는 명절이 되면 가족들이 삼삼오오 모여서 즐거운 놀이를 즐기게 되는데요. 윳놀이부터 시작해서 여러 게임을 하게됩니다. 고스톱같은 경우도 그중하나인데요. 오늘은 그중에서도 인기있는 곳에 대한 정보입니다.

 

 

많이들 이용하시는 피망 뉴맞고는 인기가 아주 높습니다. 언제인가 티비에서 살펴보니 이런 놀이를 즐기는 것만으로도 치매예방에 좋다고 하니 여러분들도 적당히 즐기신다면 좋지 않을가 생각해봅니다. 그럼 어디에서 찾아볼까요?

사실 뉴맞고 서비스는 여러 사이트에서 제공되어지고 있습니다. 다음게임에서도 몇가지가 있던것 같더군요. 그래도 우리는 피망에서 운영하는 게임을 찾아보겠습니다. 일단 바로가기를 찾는 방법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피망 뉴맞고 바로가기를 찾기위해서는 먼저 공식 게임사의 홈페이지에 들어가보셔야 합니다. pmang같은 경우에는 아바와 같이 유명한 게임들을 제공하고 있어서 인터넷에서 어렵지 않게 사이트를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일단 피망 뉴맞고를 서비스 중인 공식 홈페이지 주소를 찾아서 접속해보시면 여러 게임들이 등장하게 됩니다. 여기서 중요한것은 현재 이 업체에서는 PC용 게임뿐만아니라 모바일에서 즐기는 것도 제공하고 있기때문에 혼돈하지 않아야한다는것인데요.

 

 

일단 피망 뉴맞고 바로가기 메뉴 같은 경우에는 화면 하단부분에 있는 고스톱 하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추천게임부분에서도 동일하게 찾을 수 있지만 그것은 모바일에서 즐길 수 있는 항목이니 꼭 홈페이지 하단에서 찾아주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피망 뉴맞고 메뉴를 선택하시게 되면 화면에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라는 문구와 함께 계정 정보를 넣어주는 칸이 등장합니다. 기존에 사용하고 계시는 아이디를 넣어주시고 접속을 진행해주시면 되는데요.

필자의 경우에는 오랜만에 피망 뉴맞고 바로가기에 접속해서인지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 본인확인이 필요하다고 하는군요. 기본적인 개인정보 수집과 이용에대한 내용을 하단에서 확인해보시고 체크박스에 체크를 하시고 진행하시면 됩니다.

다른 홈페이지에서와 마찬가지로 피망에서도 본인확인시에 사용할 수 있는 인증방식은 3가지 정도입니다. 휴대폰 인증, 신용/체크카드 방식, 아이핀 등이 있는데요.자주 사용하거나 편한 방식을 선택하시고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본인 확인 절차시 휴대폰을 이용해서 인증하는 것이 가장 편하던데요. 화면에서 휴대폰인증하기 메뉴를 선택하시면 화면에 새로운 창이 열리게 됩니다. 자신이 사용하는 기본적인 통신사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화면은 다시한번 변하게되는데요. 여기서 조심하셔야 하는 것이 위에 있는 탭입니다. 간편본인확인(앱)이라고 쓰여진 것은 별도의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해야하니 기존과 같은 문자방식을 이용하신다면 오른쪽에 휴대폰본인확인이라는 것을 선택해주세요.

모든 정보를 순차적으로 입력하시고 확인을 누르시면 입력한 정보를 토대로 인증문자가 발송됩니다. 이것을 다시 컴퓨터화면에 넣어주시면 본인확인이 완료되게 됩니다. 이제 진짜 피망 뉴맞고를 이용하실수 있게되었습니다.

물론 처음으로 피망 뉴맞고 바로가기를 찾아주신 분들이라면 이곳에 접속이 불가능하시겠죠. 그럴때는 피망회원가입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첫화면 왼쪽에서 회원가입 메뉴를 사용하시고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기본적인 이용약관을 확인하시고 다음단계로 진행하게 되시면 다음 화면에서 사용하실 이메일 아이디와 계정 정보를 입력하실수 있습니다. 나중을 위해서라도 당연히 사용중인 이메일주소를 넣어주시는것이 좋을것 같군요.

이렇게 가입 후 계정으로 로그인 하시게 되면 피망 뉴맞고 페이지에 연결되어 집니다. 화면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기본적인 게임방법이나 실행 안내 등은 상단 왼쪽에 메뉴를 통해서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그럼 이제 진짜 피망 뉴맞고 바로가기를 설치해봐야 하는데요. 방법은 간단합니다. 홈페이지에서 오른쪽 상단을 살펴보시면 게임 시작이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이를 선택하게 되시면 피망게임 실행을 위한 pc환경 구성이라는 창이 열리게 됩니다.

뭔가 대단한 내용인것처럼 보이지만 이는 간단하게 피망 뉴맞고 게임을 이용하기 위해서 기본적으로 설치해야하는 스타터 프로그램입니다. 스타터 다운로드를 선택하시면 적은 용량의 설치파일을 받을 수 있는데요. 더블클릭으로 인스톨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모든 설치가 완료되고 다시한번 게임 시작이라는 메뉴를 피망 뉴맞고 홈페이지에서 선택하시면 실행이 될텐데요. 크롬 웹브라우저를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화면 중앙쯤에 Pmang Starter를 여시겠습니까? 라는 문구가 표시되죠. 열기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잠시 뒤 화면에 피망 뉴맞고 바로가기 설치와 시작페이지로 지정하는 창이 나타나게 됩니다. 게임 프로그램이 설치될 경로 (폴더)를 지정하시고 오른쪽에 설치시작을 눌러주시면 알아서 인스톨이 이어지게 됩니다.

모든 설치과정이 끝나고 나면 잠시뒤 피망 뉴맞고 게임이 화면에 등장하게 되어지고 이제 게임을 즐기실 수 있게 됩니다. 현재일자를 기준으로 출석 도장 찍기 이벤트가 진행되어지고 있는것 같더군요. 저도 너무 오랜만이라 뭐가 뭔지는 잘 모르겠어요.

그럼 바로 피망 뉴맞고 게임을 플레이 해봅시다. 화면 중앙을 보시면 3가지 메뉴가 있습니다. 방만들기 / 바로입장 / 선택입장이라는 것인데요. 여기서 바로입장을 누르시거나 원하는 방을 선택해서 들어가시면 됩니다. 물론 방을 직접 만들어보셔도 무관하죠.

보통 피망 뉴맞고에서 방만들기를 선택하시면 화면에 4가지 항목이 표시됩니다. 점당머니 / 최소입장금액/ 게임속도 / 먹튀방지등인데요. 하나씩 선택해서 변경하시거나 확인 해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플레이해보는 뉴맞고라 방을 만들고 기다리는 동안 많이 떨리더군요. 손은 눈보다 빠르지만 크게 자신은 없었죠. 아무튼 잠시뒤 레벨 45나 되는 고수가 등장했습니다. 게임을 시작하기 위해서는 화면 중앙에 버튼을 누르거나 스페이스바를 눌러줍니다.

아! 시작은 아주아주 좋았습니다. 이래서 제가 피망 뉴맞고를 즐기는 것이겠죠! 라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호기롭게 고를 왜치고 진행했지만 방식한 탓에 고박을 당했습니다. 그래서 사람은 항상 겸손하고 욕심부리지 않아야한다고 하는것일 수도 있죠.

아무튼 오랜 대결 끝에 결국 제가 상대방을 올인시켰습니다! 진짜 운이 좋았는데요. 워낙 낮은 레벨이라서 그랬는지 한판이 끝나니 LV3까지 올라버리더군요. 역시 게임은 이런 승부욕때문에 계속하게 되는것 같군요.

파망 뉴맞고에서 승리를 거두시게 되면 추가적으로 레벨업 보상과 혜택이 주어지게 됩니다. 이번같은 경우 보너스머니 100만냥을 받았습니다. 어짜피 한방이라는 생각을 가진 저에게 이것은 금세 사라지겟지만 기분은 좋군요.

그런데 만약 여러분이 찾는 것이 피망 뉴맞고 모바일이라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보통은 본인들이 사용하는 앱스토어나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들어가셔서 받아보시면 되는데요. 홈페이지에서 추천게임에서 진행해보셔도 됩니다.

홈페이지에서 추천게임 -> 피망 뉴맞고를 선택하시면 화면이 변경되는데요. 그곳을 살펴보시면 구글 플레이 스토어나 앱스토어 등으로 이동할 수 있는 바로가기가 있습니다. 이를 이용해서 설치를 진행해보셔야 합니다.

 

모바일에서 피망 뉴맞고를 즐기신다면 다양한 퀘스트를 통해서 선물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아시겠지만 게임 중간중간에 미니 미션도 있어서 추가적인 대박도 가능하다는 것이 우리가 원하는 한방과 맞아떨어지기도 하는군요.

 

추가적으로 재밌는 옵션도 있는데요. 원조 맞고룰을 추가해서 정정당당한 승부를 벌일 수도 있습니다. 가장 좋은 것은 지인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것도 있다는 것인데요. 그 이름은 친구 대전이라고 합니다. 실시간으로 한판 붙어보세요.

자세한 정보는 모바일 앱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피망 뉴맞고를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가볍게 즐길만한 게임을 찾으신다면 강력 추천드립니다.